Advertisement

[앤씨아/NC.A] 태연(TAEYEON) - 사계(Four Seasons) COVER(+ENG SUB)

[앤씨아/NC.A] 태연(TAEYEON) - 사계(Four Seasons) COVER(+ENG SUB) 안녕하세요! 앤씨아입니다~!
오늘은 태연 선배님의 ‘사계’를 불러 봤어요!
항상 느끼지만 태연 선배님의 곡들은 다 가사가 너무 좋아요... ❤
계절이 떠나는 걸 사람을 보내는 것에 비유한 게 정말 좋았습니당...
태연 선배님 특유의 차가운 듯 따뜻함이 느껴지는 분위기를 제가 따라할 수가 없으니 저만의 방식으로 표현해야 했는데 그게 정말 어렵더라고요... ㅠ
그래도 열심히 불렀으니까 잘 들어 주세요! 히히
앗 그리고 눈치를 채셨으려나?! 머리 모양이 바뀌었죠?! ㅋㅋㅋ
장발 적응이 잘 안 되네요... 어떤가요 여러분?? ㅎㅎㅎㅎ


태연(TAEYEON) - 사계(Four Seasons)
cover by NC.A

-
NC.A Twitter :
NC.A Facebook :
NC.A Youtube :
JPLANET ENTERTAINMENT Youtube :
Official cafe :

#앤씨아
#태연
#사계
#NCA
#TAEYEON
#Four Seasons
#Cover
#노래커버
#태연사계

yt:cc=on,앤씨아,NCA,UNIT,idol,아이돌,kpop,메인보컬,보컬,vocal,제이플래닛,jplanet,커버,cover,노래커버,태연,사계,태연 커버,사계 커버,태연 사계,태연 사계 커버,TAEYEON,Four Seasons,

Post a Comment

0 Comments